Proj.ACB00


( ACABerryProducer DoubleZero )

EP01. Structure



UI 제작

ACARefine 전의 슬롯UI를 가져다쓰니 봐줄수가 없어서 2일간 UI / UX 연구를 해서 ( 그냥 웹서핑.. ) 연구한 성과반영 안한 UI를 다시 만들어서 넣었어요!

아이콘테두리랑 저렴한 아이콘 이미지는 이제는 완성되면 손볼 것 같아요.


UX 설계는 한손으로도 편하게 할수있도록 글로벌한 컨트롤러가 들어갈 거에요! 설계는 끝났어요, 수정 안해요!


Day UI는 이미 전에 만들어서 1986 / 4 / 12 / pm 06:00 이라고 나오고 있구요,


그위엔 디버그텍스트가 보이네요!


ps. 유카링누님 잘 계신지 홈피도 한번 들어가보고..ㅠㅠ 흑흑 영원한 17살.. 세월은 그저 눙물



▶ 스텟 리뷰

모든 게임의 성장이 눈으로 확인가능한건 숫자뿐인데, 무언갈 하면 증가되는 정보가 어디에 나타나야 효과적일지는 아직 고민중.


  [ 댄스 : 142, 말빨 : 41, 보컬 : 54, 뷰티 : 24 ]

  아이돌에게 스터디를 시키면 위 스텟들이 매 시간별 + 되는데,

  브론즈 기준 1시간 1포인트라면 매시간 지날때마다 +1.. +1.. +1.. 해야하는데 프메 UI 비슷하게 갈거에요.


  여기에 간단하게 스텟기획을 적자면, 하루 8시간근무지만 우선 10시간 카운트고( 아이돌을 밥도 안먹이고 부려먹 )


  [성과]는 매일 10포인트면 365일 = 3650 포인트.

  등급당 3000 포인트니까, [브론즈 - 실버 - 골드] 3000 - 6000 - 9000

  승급을 한번에 합격하는 조건으로 대략 3년이면 퀘스트그레이드 골드.

  [스텟]도 골드급이 될거에요.


  승급에 필요한 일자는 5일이고, 5승시 승급잼, 승급실패시 슬럼프 패널티. 라지만 '의욕' 이란 스텟 그런거 안키워요. 게임에서도 의욕적이게 되라니, 현실도피를 위해 온건데 너무 많은걸 요구하면 안되요.


▶ 프로젝트 리뷰

  그러니까, 얼른로직 완성하고 캐릭이랑 애니메이션 만들어야하는데 얼른로직은 아니고 느긋로직이네요 ㅠㅠ.

우선 게임 베이스가 되는 부분은 구현되었지만 아직 데이터도 넣어야하고 아이돌 배치 UI 디자인도 필요하고..

AI 프로젝트에 Avatar 스크립트를 보니 옷데이터가 0, 1, 2... 이런식으로 되있는거보고 아ㅠ___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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