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0ACCOUNT Created
16. 21XML Read -> SlotInit
16. 21Avatar-Wep
16. 21SlotDrag
16. 21Rain - auto
16. 21SceneSet
1.016. 21랜덤생산
1.016. 21Particle
1.016. 21SortingLayer
1.016. 21Unlock
1.026. 24Making New PLAN
1.026. 24BuildTime to Count.
1.026. 24Build LevelUp
1.026-24SkillMaking...
1.036. 25BottomMenus
1.036. 25ClickRefine
1.036. 25BG - Tree
1.036. 25

BG - ActiveGrass

1.046. 26골드 붙이기
1.046. 27스킬포인트
1.046. 27스킬슬롯 인터렉션
1.046. 27애니 완료모션/클릭커블
1.046. 27환경이펙트
1.056. 27SlotEquip
1.066. 28SteelEffect
1.066. 28Equip ~ AvatarAppy
1.076. 29Pixi Apply
1.076. 29Ciritical Apply ( 333 % )
1.076. 29Exp first Fix



위는 푸시(커밋)리스트!


개발 10일차에요. 1일차 XML파싱 라이브러리 수정부터 시작했네요 :D



중간중간 기획이 효율적으로 바뀌는 경험을 하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처음 기획을 무조건 잘해야한다! 라지만...


반드시 그렇진 않고, 하다보면 당연히 기획이 바뀌기도 하는데 합리적 / 효율성 / 범용 / 확장성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 적용하다보니


기획하느라 중간에 이틀을 보낸 것 같아요.


기획에서 막히면 정말 개발은 불가능하기에 기획력이 정말루 중요!


이번 경험으로 기획력이 무지무지무지무지 늘어가는 걸 느끼게 되었어요 :D


기대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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