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 6. 20 | ACCOUNT Created |
1 | 6. 21 | XML Read -> SlotInit |
1 | 6. 21 | Avatar-Wep |
1 | 6. 21 | SlotDrag |
1 | 6. 21 | Rain - auto |
1 | 6. 21 | SceneSet |
1.01 | 6. 21 | 랜덤생산 |
1.01 | 6. 21 | Particle |
1.01 | 6. 21 | SortingLayer |
1.01 | 6. 21 | Unlock |
1.02 | 6. 24 | Making New PLAN |
1.02 | 6. 24 | BuildTime to Count. |
1.02 | 6. 24 | Build LevelUp |
1.02 | 6-24 | SkillMaking... |
1.03 | 6. 25 | BottomMenus |
1.03 | 6. 25 | ClickRefine |
1.03 | 6. 25 | BG - Tree |
1.03 | 6. 25 | BG - ActiveGrass |
1.04 | 6. 26 | 골드 붙이기 |
1.04 | 6. 27 | 스킬포인트 |
1.04 | 6. 27 | 스킬슬롯 인터렉션 |
1.04 | 6. 27 | 애니 완료모션/클릭커블 |
1.04 | 6. 27 | 환경이펙트 |
1.05 | 6. 27 | SlotEquip |
1.06 | 6. 28 | SteelEffect |
1.06 | 6. 28 | Equip ~ AvatarAppy |
1.07 | 6. 29 | Pixi Apply |
1.07 | 6. 29 | Ciritical Apply ( 333 % ) |
1.07 | 6. 29 | Exp first Fix |
위는 푸시(커밋)리스트!
개발 10일차에요. 1일차 XML파싱 라이브러리 수정부터 시작했네요 :D
중간중간 기획이 효율적으로 바뀌는 경험을 하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처음 기획을 무조건 잘해야한다! 라지만...
반드시 그렇진 않고, 하다보면 당연히 기획이 바뀌기도 하는데 합리적 / 효율성 / 범용 / 확장성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 적용하다보니
기획하느라 중간에 이틀을 보낸 것 같아요.
기획에서 막히면 정말 개발은 불가능하기에 기획력이 정말루 중요!
이번 경험으로 기획력이 무지무지무지무지 늘어가는 걸 느끼게 되었어요 :D
기대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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