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ACABattleShip - 항공모함


우, 그러니까, 항공모함도 없는데 항모닷~ 해서 항공모함건조해요.



초기형 항공모함. 엔진과 배기구가 앞쪽에 장착되어 있어요.



엔진을 뒷편으로 옮겨서 장착하고, 전방에 128mm 3문포탑을 설치합니다.


128mm 포탑 후면 1, 중앙부 좌우 2, 우현 4 무장을 이루어요.



지금까지 건조한 함선모음!



함재기인 트라이폰이에요.


현재 트라이폰의 조상님격.



트라이폰은 타입이 공격기 / 폭격기가 있고, 앞에 배치된게 공격기. 뒷편이 폭격기에요.



트라이폰3은 트라이폰2를 튜닝해서 좀더 얄상하게 만들었어요, 접히는 날개도 통일!



노말맵이 이슈되어 넣어봤지만 인게임에서는 보이지 않네요 ㅠㅠ.



이후 텍스처까지 세팅된 트라이폰2.


폭격기 타입이므로 약간 동체가 넓고 뒷날개는 멋드러지게 V형입니다.



전투기형 트라이폰AP(AirPistol).


엔진이 날개부와 동체부에 붙도록 디자인되었고 약간 F4U 느낌이 나는 날개형태를 갖추었어요.


꼬리수직날개도 장착하고, AM안테나도 장착.



트라이폰2 폭격기와 트라이폰AP 공격기.


그리고 날개를 접은 두대의 모습



노말맵도 넣어보구요~



트라이폰AP의 텍스처 위치도 UModeler 의 UV탭에서 정리해줍니다.



모바일에서 구동할 예정이므로 실제 기동할 모델은 위의 로우폴리 ( 그래도 미듐폴리각 )



기존 트라이폰AP와 로우폴리 트라이폰AP 비교



멀리서 바라본 트라이폰AP와 로우폴리 트라이폰AP.


빨간색 표시가 리얼 트라이폰AP이고, 오른쪽게 로우폴리(LOD버전).


하지만 LOD를 활용하진 않고 그냥 무조건 로우폴리 사용할꺼에요 ㅎㅎㅎㅎ!


함재기 세팅할때나 샘플로 한대 보여줄까 정도만 고민해볼께요!




UI도 붙여서 테스트해봅니다.


그리 중요한 포인트는 아니니 간단한 카메라 함수로 좌표를 얻어옵니다.


Camera.main.WorldToScreenPoint( 배위치 )


대신 카메라가 180도 반대편으로 갔을때 위쪽에 보여지는 부분이 확인되었는데 요건 어찌할까 고민해봐야겠네요 ;D



#ACABerry copyrights all reserved <2018>

이 포스팅의 제작물은 재가공 및 상업용도로 사용하실 수 없어요.

모든 저작권은 ACABerry에게 있답니다.

개인보관용도는 상관없습니당 '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