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ACABattleShip - 도크시스템


그동안 면접준비( http://younitystudy.tistory.com )를 신나게 하느라 + 집안일로 인해 신경못쓰던 프로젝트가 다시 시동을 걸어요〃


상당히 기획부분 때문에 프로젝트가 테크니컬 버전으로 중단될 뻔 했지만...


다시 기획 방향성을 뚜렷하게 잡는 시간을 잡고 시작해요~!*


게임을 만들다보면 '확실한 기획'의 중요성을 항상 느끼게 되어요.




아카베리식 밸런싱론. 제 규칙으로 스테이징합니다.


1) AREA I, II, III 로 구성하며, '시간소요적 요소'를 미묘하게 섞어넣기


2) AREA X 를 만들어서, 하드코어 유저의 하드코어함을 만족시키기


각각 1), 2) 요소는 유료화구성을 포함하고 있으며 보다 폭넓은 방향성 제시를 위해 이같이 스테이징을 구성하였지요!



>오늘자로 대장장이소녀에서 사용했던 슬롯매니저를 가져와서 대충 틀만 만들어서 적용하는데 20분정도 소요.


생각보다 #Proj.ARAEvil 의 용량이 큰 관계로( 아니, 순수하게 애니포트레이트의 용량 300Mb ) 해당 프로젝트는 이 리포지터리에서 제외합니다><*


이제 뚜껑덮기를 시전했으니 앞으로 1일만에한달안에두달안에 나올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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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보관용도는 상관없습니당 '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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