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ACABattleShip - UIresize/버프/호밍/풀/최적화...


아이쿠.. 너무 업데이트포스팅을 안했네요!!


결과적으로보자면 테크니컬테스팅을 위한 젠기능과 버프 / 스킬. 풀기능과 랜더텍스처기능이에요.



-    UnitSystemLinking...    
-    Enemy SUP    
-    Ai Routing    
3/12    UI Ratio 사용포기    결과 잘 됨
3/12    AIM UI disable/enable    타겟이 없으면 Searching...
3/13    Effect.Destroy    
3/13    Destroy기능   
3/13    UI - HPBar Back Hide    
3/13    HPBAR UI    쉽이 폭파되면 무덤 HPBAR 남기기
3/14    버프시스템 - 불붙기    
3/14    세이브 로직구성    
3/15    버프시스템 - 호밍    
3/15    기본호밍가능    
3/15    AI - 예측사격    
3/16    젠기능 > 포지션무브    
3/16    좀비HP 지연삭제    
3/16    스킬 - 서프레션파이어    
3/16    스킬 - 어드밴스드 호밍    
3/19    Obj / Ef POOL    
3/19    최적화 1차    불렛호밍 5% / 터렛 7%





우선 불버프 ( 너프;; )는 3단계로 구성되며, 1->2->3->2->1 단계로 변화되어요.


불버프량이 높으면 엔진효율이나 재장전 효율등 기능이 다운되지요.


그다음으로 노란색 에임버프(너프) 저 에임이 찍힌 쉽을 공격시 포탄이 자동으로 유도탄이되어 날아갑니다 ( 어느정도의 디자이어값 -호밍레벨-에 따라 일정량만큼만 유도됩니다 )


-> 여기서 문제는 앞으로 진행하는 배가 있는데, 미리 앞에다 포를 쐈지만 유도시에는 예측유도가 아닌, 실제 배가 있는쪽으로 끌어당기게 됩니다. 따라서, 테크니컬



랜더텍스처 - 잘 먹혀요^ㅡ^!〃


저 랜더텍스처쪽에 트레일랜더가 보이지 않는게 함정... ( 아군이 쏜 포탄이 랜더텍스쳐에 비춰져야 하는데 레이어도 맞췄는데 보이진 않네요 )


하지만 포탄명중시 이펙트는 잘 보여지고 있어 수정은 뒤로 밀립니다...(!)



5:5 상황에서의 프레임. 스크립트가 좀 굵은데, 저것도 업데이트를 줄인 상황이에요.


터렛워킹이 7%~15%. 호밍스크립트가(불렛 자체일수도) 4~5% 먹고있는데, 터렛워킹은 말이 안되서 수정했고, 불렛은 일단 양이 많아지고 제 게임 특성상 불렛당 배지어곡선과 기본연산들이 들어있기에 좀 놔뒀다가 추후에 튠하는걸로 했어요.


터렛튠은 완료되어 50%정도 절감!


기존 Update()마다 계산하는 부분을 0.2 + 랜덤0.1 만큼의 시간 이후 계산하는걸로해서,


0.2~0.3초마다 터렛이 좌/우 상/하 로 움직여야하는지에대한 판단을 하게됩니당!


PC가 아니므로 모바일특성상 이정도만해도 상당한 정교한 스크립트라고 판단되어지네요. (쓸데없는 고증)




등장할 함장류입니다. Officer. 해군장교지요, AnyPortrate로 애니메이션을 줄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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